킥 스타터 스톡 옵션


Mashable.
킥 스타터의 8 가지 대안.
Indiegogo는 의심의 여지없이 Kickstarter의 가장 큰 경쟁자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Crowdfunding Service)는 올해 초 1,500 만 달러의 자금 조달을 모으고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기 위해이 자금을 사용했습니다. Indiegogo는 자체적 인 국제적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Kickstarter에 풋살을 뿌리 내린 "세계 최대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라고 주장합니다.
킥 스타 터 (Kickstarter)와 인디 고고 (Indiegogo)는 모두 기금 모금 목표를 설정하고 다양한 기금을 지급하는 대신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열망하는 기업가들에게 물어 봅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인디 고고 (Indiegogo)가 신생 기업에게 기금 모금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돈을 모으는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인디고 고는 이전 된 금액보다 큰 금액을 삭감합니다.
Peoplefund. it.
Peoplefund. it은 최근 Crowdfunder와 파트너십을 맺고 영국에서의 크라우드 펀딩을위한 강국을 창립했습니다. Peoplefund. it는 이제 영국에서 2 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 자선 단체가 기금 모금 활동을 시작한 이래로 Kickstarter와 같은 기능을하는 영국 기업가를위한 플랫폼으로 변모했습니다.
Smallknot은 Kickstarter보다 crowdfunding에 약간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올 여름 출시 된 Smallknot은 사용자가 소규모 비즈니스에 투자 할 수있는 플랫폼으로 사용됩니다. Kickstarter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모든 것이 든 없든 자금 조달 모델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목표는 사용자와 지역 비즈니스 간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RocketHub은 Kickstarter와 매우 유사하게 기능하며 음악가, 기업가 및 자선가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Gambitious.
Gambitious는 Kickstarter 모델을 약간 변형하여 비디오 게임에만 적용했습니다. 처음에는 누구나 사이트에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할 수 없도록 Gambitious의 직원이 실제로 게임 제작자와 만나 비즈니스 계획을 수사합니다. 저쪽에, Gambitious는 사례금 모형을 도랑을 파고 그것이 성공하는 경우에 기증자에게 게임의 이익의 몫을 대신 제공한다.
메드 스타트 ​​(Medstartr)는 킥 스타터 (Kickstarter)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이전에는 크라우드 펀딩 웨이브 (crowdfunding wave)에 의해 간과되어 왔던 영역, 즉 건강 관리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의학 기술에 돈을 모으고 모금하는 플랫폼 역할을합니다. 당뇨병 환자를 돕는 앱에서 재건 수술을받은 여성을 돕기위한 특별 브래지어까지 프로젝트 자금을 성공적으로 지원했습니다. 그것은 의료 산업의 혁신 속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pot. us는 본질적으로 지역 사회 저널리즘을위한 킥 스타터입니다. 작년에 American Public Media에서 인수 한이 서비스는 기자들과 뉴스 출판사들에게 독자들로부터 돈을 모으기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부 음악가 - 특히 Amanda Palmer - 는 Kickstarter를 통해 앨범 자금을 성공적으로 모금했지만 GigFunder는 이러한 아티스트들이 다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자합니다. GigFunder는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작은 밴드가 자신의 고향을 돌아 다니며 공연 할 수 있도록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Kickstarter는 크라우드 펀딩과 거의 동의어이며, 이유를 알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2009 년에 시작된이 플랫폼 이후 Kickstarter는 목표를 달성하거나 통과 한 프로젝트에 3 억 6 천 8 백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총 8 만 개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사실, Kickstarter는 이미 45,000 명에서 3 ​​백만 달러 상당의 약속 서를 작성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Double Fine의 어드벤처 게임에서 한 달에 3 백만 달러 이상을 모은 Pebble 시계에 이르기까지 여러 차례 성공 사례가 있었으며 Kickstarter 캠페인이 끝날 때까지 1 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그러나 수백 개의 크라우드 펀딩 툴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바마 대통령이 온라인 개인으로부터 돈을 모으는 신생 기업에 대한 제한을 완화하는 JOBS 법안에 서명 했으므로 향후 수십 가지의 크라우드 펀딩 툴을 온라인에 제공 할 예정입니다. 최근에, 이 crowdfunding 웹 사이트의 몇몇은 그들의 자신의 견인 그리고 자금 조달을 얻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Kickstarter에게 미래를위한 실행을 제공 할 수있는 몇 가지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는 물론 Kickstarter의 모델에 새로운 트위터를 적용한 서비스를 일부 모았습니다.

Kickstarter의 8 가지 대안.
킥 스타터 (Kickstarter)는 미국에 기반을 둔 최초이자 가장 유명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본질적으로, 이 회사의 목적은 웹 서비스를 통해 창조적 인 프로젝트에 생명을 불어 넣는 것입니다.
킥 스타터 (Kickstarter)는 창립 이래 780 만 명으로부터 15 억 달러가 넘는 약정서를 받았으며 20 만 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했다. 이 프로젝트에는 영화, 음악, 무대 쇼, 만화, 저널리즘 프로젝트 및 회사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Kickstarter가 크라우드 펀딩 분야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었지만, 많은 경쟁 업체들이 시장에 진출하여 훌륭한 대안을 제시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프로젝트에 돈을 맹세하거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려고 생각하는 경우 모든 대안을 알아야합니다. 다음은 Kickstarter에 대한 8 가지 크라우드 펀딩 대안입니다.
1. 인디고 고.
인디 고고 (Indiegogo)는 영화, 음악, 미술, 자선 사업, 중소기업, 게임, 연극 등을 위해 돈을 모을 수있는 국제 crowdfunding 사이트입니다. 이 회사는 창조적 인 사람들이 영화 나 음악과 같은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인디 웹 사이트로 시작했지만 그 이후로는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프로젝트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인디고고에서는 가입하고 캠페인을 만들고 심지어 캠페인에 기여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자금을 모으면 인디 고고 (Indiegogo)는 모금 된 자금에 대해 9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러나 목표 기금 수준이 충족되면 회사는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데 4 % 만 소요됩니다.
2. RocketHub.
RocketHub는 과학, 비즈니스 및 예술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입니다. RocketHub는 A & amp; E를 통해 A & amp; E의 Project Startup과 강력한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소규모 회사 인 RocketHub가 자신의 프로젝트를 열거하는 사람들에게 더 낮은 수수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RocketHub에서 목표를 달성 한 경우 회사는 수수료 수수료 4 %와 신용 카드 거래 수수료 4 %를 추가로 부담해야합니다. 목표가 달성되지 않으면 회사는 자금 조달의 8 %와 신용 카드 처리 수수료 4 %를 받는다.
3. FundRazr.
이전 두 개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와 달리 FundRazr은 캐나다 기반의 회사로 작동하는 Facebook 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앱은 2009 년에 출시되었으며 FundRazr의 핵심 비즈니스를 포함합니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Facebook에서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를 설정하거나 기존의 모금액 앱을 사용자의 Facebook 페이지에 임베드 할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 기금 모금 앱을 통해 프로젝트는 의료, 기념비 및 동물 구출과 같은 기존의 긍정적 인 요인에 대한 비용을 인상 할 수있을뿐 아니라 자체 캠페인 비용을 늘릴 수 있습니다. FundRazr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이점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5 %의 수수료 만 부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다른 crowdfunding 웹 사이트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캠페인 기간 동안 발생한 모든 거래에 대해 2.9 %의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프로젝트가 낮은 수준의 투자로 기금 모금 거래를 많이 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자금 제공자의 수가 적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금액이 더 많을 경우 고려해야 할 좋은 웹 사이트입니다.
Pozible은 독창적 인 프로젝트 및 아이디어를위한 호주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입니다. 또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돈을 모으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려는 사람들을위한 커뮤니티 구축 도구의 역할도합니다.
회사의 차별화 요소는 사람들과 프로젝트가 궁극적 인 포부를 실현하고 세계에서 긍정적 인 변화를 만들기위한 자금을 제공하도록 돕는 데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Pozible은 모금 된 모든 자금에 대해 5 %의 표준 수수료를 부과하고 호주에서 이루어지는 거래에서 2.4 %, 국제 거래에서 3.4 %의 추가 거래를 부과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Stripe, Bitcoin 및 PayPal을 추가 옵션으로 허용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Ulule는 유럽에 기반을 둔 crowdfunding 플랫폼으로 사람들이 원 제품과 서비스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Pozible과 마찬가지로, Ulule는 독창적이고 독창적 인 프로젝트에 바쁜 crowdfunding 환경에서 인정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이점이나 단점으로 볼 수 있지만 자금 조달 목적이 충족되면 Ulule는 프로젝트에만 자금을 지원합니다. 자금 조달 목표에 맞지 않으면 프로젝트가 필요 없으며 시장이 없다는 신호 일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Ulule은 기금이 만난 경우 5 %의 수수료 만 부과하고 기금 수준이 충족되지 않으면 아무 것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거래 수수료는 3 %이므로 부가가치세 (VAT) 및 모든 거래 수수료를 고려하면 총 비용은 8 %가됩니다.
6. 자금 지원.
Fundable은 Kickstarter와 마찬가지로 보상 기반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과 주식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입니다. 이 회사가 다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과 다른 점은 Fundable이 월 179 달러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자금을 모금한다는 것입니다.
Fundable은 캠페인 목표가 충족되지 않으면 커미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캠페인에 대해 3.5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전반적으로 캠페인이 여러 달 동안 끌리지 않으면 많은 플랫폼보다 전반적인 비용이 낮아집니다.
7. 자금 지원.
FundAnything은 매우 독특합니다. 다른 Crowdsource 플랫폼은 무엇이든 기금을 자랑하고 있지만, FundAnything은 프로젝트가 사업 아이디어, 학비, 의료 비상 사태, 자원 봉사 프로젝트, 축하 또는 그 사이의 어떤 것이 든 관계없이 실제로 무엇이든 기금을 조성합니다. . 캠페인 운영자에게 중요 할 경우 FundAnything에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모금 된 금액에 대해 9 %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자금 수준이 충족되면 5 %의 수수료를 돌려줍니다. 또한 지불 처리 회사는 약 3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프로젝트가 다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작동하지 않으면 FundAnything이 좋은 옵션입니다.
Quirky는 구현 프로세스의 아이디어 및 계획 단계에있는 프로젝트 자금 지원을 전문으로하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입니다. 이 회사를 사용하면 피드백을 위해 Quirky의 커뮤니티에 제품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가 아이디어를 얻고 그것을 선택하면 Quirky는 제품 아이디어를 실행하고 제품에 대해 생각한 사람은 Quirky가 만든 판매 비율을받습니다. 물론, 이것은 사람이 자신의 아이디어에 대한 통제권을 갖고 싶지 않고 소극적인 소득을 만들기 만하면 좋은 선택입니다.

킥 스타터 스톡 옵션
경고 아이콘 대지 복사 8.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이 아래로.
왼쪽 화살표 아이콘 왼쪽 화살표.
화살표 점 왼쪽 아이콘 1 매를 채 웁니다. 5.
화살표 점 오른쪽 아이콘 1을 채 웁니다.
화살표 오른쪽 아이콘 화살표 오른쪽.
화살 - 오른쪽 - 오른쪽 아이콘 아이콘 - 화살표 - 오른쪽 - 오른쪽 복사.
배너 아이콘 사각형 2.
막대 차트 아이콘 대지 복사 6.
벨 아이콘 결합 된 모양 복사 5.
책 아이콘 대지 복사 3.
책갈피 아이콘 1을 채 웁니다.
브랜드 자산 아이콘 대지 복사 13.
장바구니 아이콘 대지 복사 4.
확인 아이콘 채우기 1 복사 6.
원 - 뒤로 아이콘 1 부 복사 13.
원 앞으로 아이콘 1 복사를 채우기 16.
circle-k 아이콘 circle-k.
원 - 왼쪽 아이콘 원 - 왼쪽.
오른쪽 원 아이콘 - 오른쪽.
클립 보드 아이콘 대나무 복사 12.
시계 아이콘 결합 된 모양.
닫기 아이콘을 닫습니다.
자막 아이콘 채우기 1.
나침반 아이콘 결합 된 모양 복사 2.
전환 아이콘 전환.
델타 다운 아이콘 Fill 1을 입력하십시오.
델타 - 오른쪽 아이콘 채우기 1.
델타 위로 아이콘 채우기 1.
중복 아이콘 중복.
embed icon 결합 된 모양 복사 6.
눈 모양 아이콘 결합 된 모양 복사 12.
페이스 북이 포함 된 아이콘 Facebook Contained.
facebook icon Facebook 로고.
깃발 아이콘 1 개의 사본 채우기 3.
톱니 바퀴 아이콘 1 부 복사 14.
글로벌 아프리카 아이콘 1 부 복사 9.
글로벌 - 미국 아이콘 1 복사 10 채우기.
글로벌 아시아 아이콘 1 부 작성 17.
그래프 막대 아이콘 결합 된 모양 복사 9.
그래프 선 아이콘 결합 된 모양 복사 16.
심장 아이콘 채우기 1 복사 8.
인간의 아이콘 아이콘 - 인간입니다.
아이콘 - 경고 아이콘 아이콘 - 경고.
아이콘 -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 -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 - 왼쪽 화살표 아이콘 - 왼쪽 화살표.
아이콘 - 화살표 오른쪽 아이콘 아이콘 - 오른쪽 화살표.
아이콘 - 화살표 - 오른쪽 - 오른쪽 아이콘 아이콘 - 화살표 - 오른쪽 -.
icon - arrow-up 아이콘 아이콘 - arrow-up.
아이콘 - 종소리 아이콘 아이콘 - 종.
아이콘 - 볼트 아이콘 아이콘 - 볼트.
아이콘 - 책갈피 아이콘 아이콘 - 책갈피.
아이콘 - 일정 아이콘 아이콘 - 일정.
아이콘 - 아이콘 아이콘을 확인하십시오 - 확인하십시오.
icon - circle-around 아이콘 아이콘 - circle-around.
icon - circle-back 아이콘 아이콘 - circle-back.
icon - circle-forward 아이콘 아이콘 - circle-forward.
icon - circle-loader icon 페이지 1.
아이콘 - 클립 보드 아이콘 아이콘 - 클립 보드.
아이콘 - 시계 아이콘 아이콘 - 시계.
icon - 닫힌 캡션 아이콘 아이콘 - 닫힌 캡션.
아이콘 - 코드 아이콘 아이콘 - 코드.
아이콘 - 커미션 아이콘 아이콘 - 커미션.
아이콘 - 나침반 아이콘 아이콘 - 나침반.
icon - 확인 아이콘 아이콘 - 확인.
아이콘 - 간 아이콘 아이콘 - 간.
아이콘 - 델타 - 다운 아이콘 아이콘 - 델타 - 다운.
아이콘 - 델타 - 왼쪽 아이콘 아이콘 - 델타 - 왼쪽.
아이콘 - 델타 - 오른쪽 아이콘 아이콘 - 델타 - 오른쪽.
아이콘 - 델타 - 업 아이콘 아이콘 - 델타 - 업.
아이콘 - 다운로드 아이콘 아이콘 - 다운로드.
아이콘 - 줄임표 아이콘 아이콘 - 외부 아이콘 아이콘 - 외부.
아이콘 - 눈 아이콘 아이콘 - 눈.
아이콘 - 페이스 북 아이콘 아이콘 - 페이스 북.
아이콘 - 필터 아이콘 아이콘 - 필터.
아이콘 - 플래그 아이콘 아이콘 - 플래그.
아이콘 - 기어 아이콘 아이콘 - 기어입니다.
아이콘 - 글로브 - 아프리카 아이콘 아이콘 - 글로브 - 아프리카.
아이콘 - 글로브 - 미국 아이콘 아이콘 - 글로브 - 미국.
아이콘 - 글로브 - 아시아 아이콘 아이콘 - 글로브 아시아.
아이콘 - 그래프 바 아이콘 아이콘 - 그래프 바.
아이콘 - 그래프 라인 아이콘 아이콘 - 그래프 라인.
아이콘 - 심장 - 개요 아이콘 아이콘 - 심장 개요.
아이콘 - 심장 아이콘 아이콘 - 심장.
아이콘 - 집 아이콘 아이콘 - 집.
아이콘 - 인간의 아이콘 아이콘 - 인간.
아이콘 - 인간 아이콘 아이콘 - 인간.
아이콘 - 이미지 아이콘 아이콘 - 이미지.
아이콘 - 받은 편지함 아이콘 아이콘 - 받은 편지함.
아이콘 - 정보 아이콘 아이콘 - 정보.
아이콘 - 인스 타 그램 아이콘 아이콘 -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전구 아이콘 아이콘 - 전구.
아이콘 - 링크 아이콘 아이콘 - 링크.
아이콘 - 자물쇠 아이콘 아이콘 - 잠금.
아이콘 - 메일 아이콘 아이콘 - 메일입니다.
icon - 메뉴 아이콘 icon - menu.
아이콘 - 메시지 아이콘 아이콘 - 메시지.
아이콘 - 모바일 아이콘 아이콘 - 모바일.
아이콘 - 일시 중지 아이콘 아이콘 - 일시 중지 아이콘 - 연필 아이콘 아이콘 - 연필.
아이콘 - 핀 아이콘 아이콘 - 핀.
아이콘 - pinterest 아이콘 아이콘 - pinterest.
아이콘 - 아이콘 아이콘 재생 - 재생.
아이콘 - 플러스 인간의 아이콘 아이콘 플러스 - 인간.
아이콘 플러스 아이콘 아이콘 플러스.
아이콘 - 아이콘 아이콘 금지 - 금지.
icon - pull-quote 아이콘 icon - pull-quote.
아이콘 - 질문 - 가득 아이콘 아이콘 - 질문 - 가득 찼 다.
아이콘 - 질문 아이콘 아이콘 - 질문입니다.
아이콘 - 답장 아이콘 아이콘 - 답장.
아이콘 - 검색 아이콘 아이콘 - 검색.
아이콘 - 섹션 나누기 아이콘 아이콘 - 섹션 나누기.
icon - sound-hi 아이콘 아이콘 - sound-hi.
icon - sound-lo 아이콘 아이콘 - sound-lo.
아이콘 - 소리 - 음소거 아이콘 아이콘 - 소리 - 음소거.
아이콘 - 스타 아이콘 아이콘 - 스타.
icon - 텍스트 굵게 아이콘 아이콘 - 텍스트 굵게.
아이콘 - 텍스트 글 머리 기호 아이콘 아이콘 - 텍스트 글 머리 기호.
아이콘 - 텍스트 기울임 꼴 아이콘 아이콘 - 텍스트 기울임 꼴.
icon - 텍스트 중심의 아이콘 아이콘 - 텍스트 중심입니다.

얼마나 많은 Kickstarter 가치가 있습니까?
크라우드 펀딩의 가장 큰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그럴지도 모른다.
"사업 적 관점에서 우리는 처음부터 IPO를하지 않을 것이며 결코 더 큰 회사에 팔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 Yancey Strickler.
킥 스타터는 모든 사람들이 소유하고 싶어하는 가장 인기있는 주식일지도 모릅니다. Perry Chen, Yancey Strickler 및 Charles Adler가 2009 년에 설립 한 Kickstarter는 크라우드 펀딩 운동의 거인으로 성장했습니다. 지난 6 년 간, 소비자가 되려는 기업에서부터 창업 할 기업에 이르기까지 재정적 지원으로 18 억 7000 만 달러가 투입되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Kickstarter는 9 만여개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920 만 명이이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했고, 280 만 명의 지원자가 더 많은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사용자 프로젝트의 37 %를 실제적이고 유형의 제품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Kickstarter는 수수료 수익을 9,500 만 달러까지 회수하여 2014 년에만 28 %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그것은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만약 그가 그랬다면? Kickstarter는 얼마의 가치가 있습니까?
20 억 달러의 바이 아웃 가치로, Oculus는 Kickstarter에서 나오기 가장 쉬운 프로젝트입니다. 그러나 Kickstarter 자체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출처 : Oculus.
부럽다.
2009 년에 시작된 것으로부터 계산 된 Kickstarter의 성장은 2014 년까지 매출이 9500 만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서 보자. 2009 년 $ 0, 2014 년 9 천 5 백만 달러로 나누어 그 다섯 번째 뿌리를 잡습니다. 연간 무한한 매출 성장.
별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몇 년 빨리 감기하고 킥 스타터의 성장이 어떻게 문 밖으로 나왔는지보십시오.
데이터 출처 : Kickstarter가 발표 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자의 견적을 산출합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모든 서약이 궁극적으로 지급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패한 서약은 킥 스타터에게 5 %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2010 년은 Kickstarter가 웹 사이트에서 맹목적으로 활동 한 첫 해인 2,800 만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Kickstarter가 약정서에 부과하는 5 %의 수수료로 모든 약속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자금 조달을 가져 왔다고 가정 할지라도, 회사의 매출액은 최대 140 만 달러에 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금 확보 노력에있어 일반적으로 꾸준한 성공 수준을 가정 할 때, 2010 년 약 2,800 만 달러에서 2014 년 약 5 억 2 천 9 백만 달러의 서약은 5 년간 약 108 %의 매출 성장률을 의미합니다.
꽤 인상적입니다. S & amp; P Capital IQ의 데이터에 따르면, 트위터와 페이스 북과 같은 인터넷 스타의 매출 증가율과 비슷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Kickstarter의 매출로 추정 한 것에 판매 가격 비율을 적용하면됩니다.
트위터 가설.
페이스 북 이론.
후자의 평가는 아마 마크에 가깝습니다. Facebook과 같은 (그러나 Twitter와는 달리) Kickstarter는 현재 수익성있는 기업이며 Strickler에 따르면 2010 년 이후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Twitter보다 P / S 비율이 더 높습니다.
주식 시장의 현실.
2009 년부터 2013 년까지 야생에서 출발 한 후 Kickstarter는 인상 된 서약 수익의 감소 속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3 년에 킥 스타터 프로젝트에 기부 된 총 금액은 기록적으로 4 억 800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2014 년에는 그 기록이 단지 10 % 만 부러졌다. 서약은 단지 529 만 달러에 불과했다.
왜 이런거야? 그 이유 중 하나는 사용자가 다른 crowdsourcing 회사가 팝업되는 것을보고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소비자가 새로운 사업을위한 모든 자금을 제공하고, 20 억 달러의 월급 날에 Facebook에 팔려 나가는 것을 볼 수있는 Kickstarter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진가가 아닐 수 있으며 Kickstarter 팬에게 정확하게 bupkis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Kickstarter의 성장 속도 둔화 이유가 무엇이든 궁극적으로 Kickstarter 주식을 가치있게 판단 할 수있는 투자자가있을지라도 Kickstarter의 성장 엔진이 자신의 바지에서 킥을 얻을 때까지 개인적으로 회사에 인수되지 않을 것입니다 .
Oculus 헤드 기어의 일부로 게이머는 가상 현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Kickstarter 주식을 사는 이유를 볼 수 없다. 출처 : 위키 미디어 커먼즈.
바보 공헌자 리치 스미스 (Rich Smith)는 위에 언급 된 회사의 지분을 소유하지 않으며, 지명되지도 않습니다. 가상 계좌 이체 서비스 인 Motley Fool CAPS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TMFDitty를 공개적으로 보류하고 현재 75,000 명 이상의 정회원 중 328 위를 차지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잡종 바보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Comments